구입제품허접리뷰

아이폰 무선충전기 너로 정했다! LG 이노텍815b 간단후기!

코미네 2018. 11. 21. 22:54



아내는 아이폰6 난 아이폰 7플러스로 버티다가  

아이폰X 중고로 갈아 탔네요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 부터 무선충전을 지원해서 

아이폰x도 해당 되기에  무선충전기 고르다가 첫번째는 LG 이노텍815b로 구입했습니다.

이후  알리에서  스탠드형과  듀얼용 그리고 원형을  주문해 놓은 상태 입니다 

중국산은 오면 테스트 해보고 따로 포스팅 할 까 합니다.




LG 이노텍에서 2가지가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LG 이노텍815b 가 더 신형 같아서  요녀석으로 구입 했네요

가격은 최저가 찾아서 삼만리 하다가  카드청구할 인까지 해서  3만 중반대에 구입 했습니다.


제가 LG 이노텍815b을 구입한 이유는 아이폰X 를 7.5w로 무선고속 충전 한다는 점 이였습니다.

LG 이노텍815b릉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15w까지 빠른 충전을 지원을 하기 때문에 

폰에서 지원하면 LG 이노텍815b 가 무선고속충전을 15W  하네요

아이폰X보다 더블 와트네요~ 

이런점은 안드로이드가 부럽네요^^





포장을 뜯어 보니 

1.LG 이노텍815b  본체

2.아답타(고속충전을 지원하는 )

3.사용설명서 






UAG 케이스가 두꺼운 편인데 

아이폰X에 케이스를 끼운채로 충전해도 아주 잘 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영상을 보시면 바로  무선충전이 시작되는 것을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것은 어제 도착한 중국산 알리발  baseus 무선충전기 입니다 

가격은 10불 

baseus 무선충전기도 아이폰X을 7,5w로 충전한다고 써 있는 것 같은데 

어제 해봤는데  LG 이노텍815b과 비교하면 

충전속도가 많이 납니다 


나중에 시간나면  충전 속도를 LG 이노텍815b과 비교해 볼 생각 입니다 

일단  LG 이노텍815b보다는 충전속도가 많이 느리네요~


가격이 비싸니 당근 LG 이노텍815b  국산이 좋아야 정상이죠^^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baseus 무선충전기  후기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