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혈당테스트

당뇨환자의 당플랜 혈당테스트

코미네 2020. 7. 23. 17:22

당뇨환자에게 식욕이 많다는 것은 참 고충이 쥬~ 

 

원래 뉴케어 당플랜 종류는  식욕 없고  병원에서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이

드시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베지밀 종류를  간식으로 먹을까 하고

쿠팡에서 검색하다가 당뇨병 환자라서 그런지

   당플랜이 눈에 띄어서  일단 구입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당뇨 17.8년차인 저는 인슐린으로  당을 조절합니다

그래서 하루에 6번 이상은 혈당 검사를 하고 있고

새로운 식품이나 먹을거리를 먹게 되면  혈당을 체크 후  제 뇌출계? 속에 입력해 둡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식사 전 혈당체크를 하고 

먹은 량에 따라서  인슐린을 투여합니다 

 

제일 좋은 것은  식이요법을 하며  매일 같은 량의 음식을 먹는 것이 최고 베스트인데

저처럼 식욕 왕성한 사람은  가끔 무너질 때가 많습니다 

 

그럼 뉴케어 당플랜을 먹고 혈당 테스트한
사항을 정보 차원에서 포스팅해봅니다
또한  아래 테스트 결과는 저 개인의 관한 것이니
참고만 하시고 당뇨인 스스로 테스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식전  104 mg/dL 나오네요

아침을 한 공기 정도 먹고  인슐린 속효성 18단 맞은 후

평소보다 점심  식사시간이 1시간 늦어진 상태라  저에겐 낮은 상태 당 수치가 나왔네요

 

 

 

 

2. 식후 1시간  150 mg/dL 나오네요

  46올랐네요        

                                                                   생각보다는 많이 오르지 않았네요 

 

 

 

 

3. 식후 2시간  118 mg/dL 나오네요

150에서 한 시간 만에  32 떨어졌네요    

물론 인슐린은 맞지 않았습니다    

 

                                                                          뭐 이 정도면 아주 준수한데요 

어제 지속형이 영향을 줬을지도 모르니 

나중에 2차 당뇨 혈당 테스트를 해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이나 

식사를 해야 하지만 죽대신 드시는 분

영양 밸런스를 맞추시려는 분에게 적당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식사량이 많으신분은(당뇨환자가 식사량이 많으면 안됩니다만)

당플랜 200mm로는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참 저랑 뉴케어 당플랜 회사랑 1도 상관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쿠팡하고도 상관없습니다